코리아푸드시스템㈜, '프랜차이즈 CEO 과정' 진행
상태바
코리아푸드시스템㈜, '프랜차이즈 CEO 과정'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7일~12월 28일까지,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코리아푸드시스템㈜가 사회발전과 인재양성에 힘써온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과 함께 프랜차이즈 산업발전에 원동력인 리더 양성을 위한 제 1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을 진행한다.

코리아푸드시스템㈜은 양질의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세계 시장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브랜드 양성, 가치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교육을 통해 기업 목표를 현실화 시키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제 1기 프랜차이즈 CEO과정은 9월 7일(수)부터 12월 28일(수)까지 총 17주간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7층 첨단강의실에서 매주 수요일에 1교시(18:00~19:40)와 2교시(19:50~21:30)에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비는 300만원이며, 교재비를 비롯해 워크샵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단, 해외 연수비는 별도다.

프랜차이즈 CEO과정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방식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을 한다.

이론 및 실무강의와 국내외 벤치마킹, 전문가 멘토링 등의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하고, 교육대상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본부 대표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예정자 및 희망자 등이다.

수료자들에게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명의 수료증 수여와 함께 FC CEO 원우회 구성을 통한 인적 인프라 구축 지원, 수료 후 신설 강의 수강기회 및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속적인 정보제공,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지원 등을 제공한다.

‘코리아푸드시스템㈜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현장 전문가들의 생생한 프랜차이즈 성공 및 실패사례를 통해 실질적은 정보를 제공한다. 따라서 창의적인 프랜차이즈 경영혁신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