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바게트볼 2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바게트볼 2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0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네 바게트볼’,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 ‘바게트볼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바게트볼 2종’은 베이커리 메뉴를 확대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 가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다.

2011년 업계 최초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허니 바게트볼’ 외에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볼' 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머쉬룸 수프볼’ 및 ‘치즈 퐁듀 바게트볼’에 이어 출시하는 바게트볼 시리즈로, 특별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펜네 바게트볼’과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 2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펜네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상큼한 로제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어우러진 펜네 파스타를 바게트볼에 가득 담은 메뉴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로제 소스가 풍부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파스타는 물론 바게트볼까지 촉촉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은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 수프를 보들보들하고 쫄깃한 바게트볼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아침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식재료인 단호박과 유전자가 변형되지 않은 Non-GMO 옥수수 사용으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과 영양까지 생각한 메뉴다.

<할리스커피> 바게트볼 2종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펜네 바게트볼’이 8900원,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은 6900원이다.

한편, 올 가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누텔라가 들어간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와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가 레이어드된 ‘초코치즈with누텔라 케이크’, 그린티 크림무스와 초코시트가 만나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그린티 초코 케이크’,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크리미한 조화가 매력적인 ‘고구마 치즈 케이크’ 등이다. 가격은 모두 5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