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갈매기> 2016 태국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상태바
<마포갈매기> 2016 태국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9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시장 확대 계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2016 태국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동남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일부터 7일까지 태국 방콕 바이텍(BITEC)에서 열린 태국 프랜차이즈 박람회에는 <마포갈매기>를 포함해 6개의 국내 외식기업들이 참가했다.
 
<마포갈매기>는 한류의 영향으로 국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동남아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람회 한국관에 마련된 부스에서 <마포갈매기>는 업체 홍보물을 나눠주고 상담을 진행하며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마포갈매기>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갈매기살과, 특화된 불판을 통해 고기를 굽는 동안 계란 크러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마포갈매기>는 최근 말레이시아에 1호 매장을 오픈 하기도 했다.
 
<마포갈매기>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국가에 이미 <마포갈매기>가 진출해 있는 만큼 이번 태국 박람회참가를 계기로 태국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해외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2008년 론칭 한 이후 단기간에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해외 약 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