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리모델링 창업 지원 프로모션
상태바
<셀렉토커피> 리모델링 창업 지원 프로모션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델링 창업비용 1000만원,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지원
 

<셀렉토커피>가 리모델링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셀렉토커피>는 카페 창업 성수기를 맞아 현재 카페를 운영 중인 매장을 대상으로 <셀렉토커피> 리모델링 창업을 희망하는 점주에게 실내 인테리어 사인 교체, 매장 내 가구 리페어 등 리모델링 창업 비용 1000만원을 비롯해 추가 커피 머신 등 장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리모델링 창업 프로모션은 치열한 카페 시장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점주들에게 최소 비용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 첫 선을 보였다.

기존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가 겪고 있는 저가커피 공세와 넓은 매장의 임대료 부담 등에 비해 셀렉토커피는 제품 경쟁력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었다는 점 때문에 기존 점주 및 예비 카페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실례로 서울에 위치한 한 <셀렉토커피> 매장은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셀렉토커피>로 리모델링 창업을 한 이후, 기존 매장 대비 입점 객수는 약 85%, 일 매출은 약 50% 상승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셀렉토커피>는 이와 관련 예비 점주를 대상으로 오는 9일과 23일 서울 구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각종 창업 지원 혜택과 주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및 여름창업 지원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가성비는 물론 커피 맛에 대해 자신만의 개성이 확실한 고객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어 예비 점주로부터 문의가 늘고 있다”며 “창업 및 리모델링 창업에 대한 지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