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제12회 대구경북 창업박람회 성료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제12회 대구경북 창업박람회 성료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5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시식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금탑프랜차이즈의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과 신규 론칭한 자매 브랜드 <말자네 약속다방>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개최한 `제12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금탑프랜차이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과 개성 넘치는 말자 캐릭터를 살린 부스를 마련하고 스몰비어에서 치맥 전문점으로 콘셉트를 바꾼 <청담동 말자싸롱>과 카페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을 선보였다.

또한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특장점 및 대표 메뉴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 시식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담동 말자싸롱>의 가맹상담은 120여 건 이뤄졌으며 상담을 진행한 모든 예비 점주들에게 가맹비 면제 혜택과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했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프랜차이즈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에게 <청담동 말자싸롱>과 <말자네 약속다방>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성공적으로 행사를 종료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예비 창업주 및 고객들과 소통할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의 자매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은 '너와의 첫 만남, 추억을 함께했던 그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태어난 ‘너와의 첫 만남, 추억을 함께 했던 그 곳’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태어난 ‘아지트’ 콘셉트의 새로운 카페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청담동 말자싸롱>과 동일하게 노란색과 말자 캐릭터를 재치있게 활용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