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븐마루치킨>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수) 문래점, 20일(수) 동탄 1호점 서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은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오븐마루치킨> 문래점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는 동탄 1호점이다.

<오븐마루치킨>은 문래점과 동탄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일정에 맞춰 <오븐마루치킨>의 시그니쳐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를 5000원에 판매하는 것. 

오는 13일(수)에는 <오븐마루치킨> 문래점, 20일(수)에는 <오븐마루치킨> 동탄 1호점에서 오후 3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오리지널 로스트를 포장 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는 기존가 8500원에서 약 42% 할인된 가격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오븐마루치킨> 문래점과 동탄 1호점은 지난 6월, <오븐마루치킨>이 창업설명회에 참가해 창업 계약을 맺은 예비 창업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총 1억원의 통 큰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의 주인공들이다.

1000만원대 최고급 이태리 오븐기 무상 임대, 인테리어 기본 공사비용 50% 지원, 오픈일로부터 30일 동안 본사에서 공급하는 모든 재료비용을 지원해 주는 혜택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 1000만원 이상의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 프로모션이었다.

문래점과 동탄 1호점 이외에도 통 큰 혜택을 받게 된 또 다른 매장들은 별내1호점, 난향점, 관산점, 광주수완2호점, 분당점, 용인점이며, 나머지 2곳은 현재 점포개발 중에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매달 치킨집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 위주의 딱딱한 설명회가 아니라 직접 <오븐마루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하고 맛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며 본사 담당자와 함께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치킨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무엇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오븐마루치킨> 브랜드의 강점이다.

베이크, 로스트 등 기본 메뉴와 함께 오!빠네베이크, 허니버터스베이크, 마늘로스트 등 트렌드에 맞는 메뉴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치킨 이외에도, 마루골뱅이, 간사이오뎅탕, 나가사키짬뽕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치킨창업 뿐만 아니라 호프집창업에도 관심 있는 창업자들에게도 매력 있는 부분이다.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http://www.ovenmaru.com) 및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