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의 '미다스 손'
상태바
브랜드 홍보의 '미다스 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6.06.30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홍보·마케팅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우리 에게 홍보 따위는 필요 없다던 업체들, 홍보를 하기는 하지만 전담 직원조 차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하던 업체들도 이제는 태도가 달라졌다. 고객과 가 맹점, 그리고 협력업체와 끊임없이 상호작용을 해야 하는 프랜차이즈 산업 에서 홍보는 매우 중요하다. 특히 여러 홍보대행사들이 대언론접촉, 모니터 링, 위기관리 등 고객사의 여러 일을 도맡아 하고 있다.

 

(주)피알와이드 이재철 대표 일에 있어서 무엇보다 사람을 우선으로 여기는 이재철 대표. 그가 사람을 향해 열 려있는 시선은 따뜻함이다. 때문에 그의 주변은 항상 좋은 사람들로 가득하다. 그 래서 그는 참으로 행복한 사람이다.

(주)프레인글로벌 윤인정 과장 세련된 화술과 감각적인 사고력을 지닌 윤인정 과장.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그녀는 ‘PR 원론’이라 는 과목을 수강한 것을 계기로 홍보의 세계에 발을 들 였다. 홍보대행사 프레인에서 (주)놀부를 전담하고 있 는 그녀를 만나보자.

(주)드림커뮤니케이션즈 조현일 대표 내로라 하는 대기업부터 굵직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해 온 조현일 대표는 직원에서 대표가 된 독특한 케이스다. 그렇기 때문에 실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직 원들의 고충에 대해서도 더 잘 알 수밖에 없 다. 일 잘하는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면 서 브랜드들의 이미지를 바꿔나가는 홍보 업 무는 늘 즐겁다.

(주)잇츠컴와이드 박상렬 본부장 언론사와 기업체 홍보부서 경험을 함께 갖고 있는 박상렬 본부장. 업계에서 업체와 기자를 가장 잘 이 해하고 연결해주는 홍보맨으로 손꼽힌다. 어느 곳 에서 일하는가보다 어떤 일을 하는지가 중요하다는 그는 스스로를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로 규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