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 대한민국창업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상태바
<죠스푸드> 대한민국창업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식재료 추구 인정 받아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9일 소공동 롯데호텔 에매랄드룸에서 열린 제 13회 대한민국창업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창업대상은 국내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경영에 기여하고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및 활성화에 공로가 있는 경영인을 발굴하여 격려하는 행사이다.

올해 13회 시상식에서는 6개의 시상 부문에서 22개의 업체가 수상했으며 죠스푸드는 그 중에서 가장 높은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대한민국창업대상 수상자는 가맹본부 대표 평가와 가맹점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대표 평가에서는 경영자의 자질 및 리더쉽, 경영시스템, 경영전략 및 사업비전, 경영성과, 기업문화, 사회적 기여를 평가하며 가맹점 평가는 가맹점주의 자질 및 시스템 이해도, 가맹점 영업환경, 운영시스템, 교육훈련, 고객접점 서비스, 가맹점 사업성과를 평가항목에 두고 있다.

죠스푸드는 여러 평가항목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 두 브랜드를 업계 선두 브랜드로 성장시킨 점과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으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점 등이 높게 평가 받아 수상한 것으로 분석된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죠스푸드의 브랜드는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재료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표준화된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는 점을 좋게 봐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 층 더 경쟁력 있는 외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