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지구의 날’ 기념 업사이클링 코스터 증정
상태바
<아웃백> ‘지구의 날’ 기념 업사이클링 코스터 증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지구의 날’ 단 하루, 증정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은 ‘지구의 날’을 맞아 최근 전 매장의 메뉴판이 대대적으로 변경되면서 버려지게 된 기존 메뉴판의 가죽 커버를 업사이클링 하여 아웃백 시그니처 코스터 4종으로 재탄생시켰다.

오랜 기간 사용해온 <아웃백> 메뉴판에 담긴 전통과 스토리가 그대로 아웃백 시그니처 코스터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지구의 날’인 22일 단 하루 동안 <아웃백>이 특별 제작한 <아웃백> 시그니처 코스터 4종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한 아웃백 46개 매장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매장당 10세트 한정으로 네이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하며, 일행 당 1세트 증정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으로 기존에 사용했던 메뉴판의 가죽 커버를 업사이클링해 <아웃백> 시그니처 코스터로 재탄생 시켰다. 앞으로도 <아웃백>은 지구 환경 보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최근 네이버 모바일에서 손쉽게 식사 예약이 가능한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시작했다.

기존 전화 예약의 불편함을 해소하며 매장 검색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구의 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