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이벤트 연장
상태바
<파파존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이벤트 연장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씬피자 주문 고객, 30% 할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장기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해온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가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는 매주 수요일마다 <파파존스> 온라인(PC, 모바일, 앱)을 통해 패밀리사이즈 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수퍼파파스를 포함한 전 메뉴 씬피자 패밀리사이즈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며 지난 1년간 <파파존스>에서 실시한 온라인 프로모션 중 고객 사용률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오는 4월 30일 종료될 예정이었지만, 고객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일정기간 연장하게 되었다.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를 통해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씬피자는 오리지널 피자보다 얇은 도우를 사용한다. 얇은 도우만큼 구웠을 때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풍성하게 토핑되어 있는 갖가지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피자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는 고객만족 향상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이벤트처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수요일 씬나는 씬피자 축제‘와 함께 매주 금요일 매장방문 포장고객을 대상으로 인기피자 6종의 1+1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파파 프라이데이‘, 매월 8일, 18일, 28일 30% 할인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 등 다양한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