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에이드, 커피 출시로 음료라인 대폭 강화
상태바
<미스터도넛> 에이드, 커피 출시로 음료라인 대폭 강화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드 2종, 미도치노 5종 출시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에이드와 커피 음료 등을 출시하며 음료 라인을 대폭 강화했다.
 
<미스터도넛>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도넛과 어울리는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에이드 2종과 미도치노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스터도넛>이 새롭게 선보인 에이드 2종은 ‘복숭아 에이드’와 ‘딸기 에이드’로 기존 에이드 음료와 달리 비가열 과일 원액을 사용, 상큼한 과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비가열 과일 원액은 가열하여 잼 형태로 만든 것이 아니라 냉동 상태로 유통하여 해동한 과일 원액이기 때문에 한층 더 깊은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존 블루베리, 자몽, 레몬, 청포도에 이번에 복숭아와 딸기가 추가돼 더욱 다양한 과일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에이드와 함께 출시하는 ‘미도치노’는 <미스터도넛>만의 개성이 담긴 음료 메뉴로 차가운 음료를 일컫는다.
 
종류로는 토피모카, 쿠키앤크림, 코코넛, 모카, 초코민트 등 총 5종으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도넛>은 미도치노 신메뉴 5종 외에 기존 스무디, 요거트 등 8종을 미도치노 라인 음료로 구분해 선택하기 편하도록 했다. 가격대도 중저가로 책정, 부담을 낮췄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음료 신메뉴로 <미스터도넛>은 보다 다양한 음료 메뉴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음료 주문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다양하게 구성된 음료메뉴들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