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 기념 영수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 기념 영수증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까지, 태국 왕복항공권 증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와 함께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5월 8일(일)까지 진행되며 ‘트로피칼 레볼루션’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탐앤탐스> 홈페이지(tomntoms.com)에 입력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태국의 방콕과 치앙마이, 크라비로 떠날 수 있는 에어아시아 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2등 3명에게는 도이터 여행가방, 3등 5명에게는 JBL Clip+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4등 30명에게는 <탐앤탐스> 마이탐 5천원 권이 제공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 기념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12일(목)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tomntoms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음료와 더불어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주문한 후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꼭 확인해 열대 낙원 ‘태국’으로의 여름 휴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코코넛 밀크치노, 망고 슬러시, 청포도 슬러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며,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