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가수 한영과 함께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치어스> 가수 한영과 함께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영의 신곡 ‘거울아’ 영상을 본 후 치어스 SNS 댓글 공유
 

JH그룹에서 운영하는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가 전속 모델 한영을 발탁한 기념으로 가수 한영 신곡 ‘거울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거울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는 한영의 신곡을 알리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가수 한영의 신곡 ‘거울아’는 운명의 상대를 보고 싶은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에 담은 곡으로 애교있는 가사가 한영의 보이스컬러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한영의 신곡 ‘거울아’ 영상을 보고 개인 SNS에 공유 한 뒤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의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댓글에 공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은 총 28명을 추첨하며, 한영 싸인CD(10명)를 비롯해 <치어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10명), 몽벨 등산가방(2명) 라임 라이언 음료 1BOX(6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추첨방법은 랜덤볼을 이용한 추첨방식이며, 당첨자 발표는 어린이날 하루 전인 5월 4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JH그룹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수 한영의 즐거운 노래를 듣고, <치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7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호텔급 요리와 차별화된 분위기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5월 중순에는 2016년 상반기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