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여름 겨냥한 시즌메뉴 크러쉬 음료 4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여름 겨냥한 시즌메뉴 크러쉬 음료 4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브루 커피 메뉴 2종, 상큼한 과일 에이드 2종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눈 쌓인 빙산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수퍼사이즈 (20oz) 크러쉬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메뉴 ‘크러쉬 서머(Crush Summer)’는 찬 물에서 장시간 커피를 우려내는 방식으로 추출한 콜드브루 커피 메뉴 2종과 상큼한 과일을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타입의 음료 2종으로 출시되었다.

4가지 음료 모두 벤티사이즈 컵 위에 곱게 갈린 얼음을 쌓아올려 마치 눈 덮인 빙산을 보는 듯 압도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먼저, 콜드브루 커피를 활용한 메뉴는 본연의 풍미와 깊은 향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크러쉬’와 고소한 우유와 함께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라떼크러쉬’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 4,300원, 5,300원으로 올 여름 커피 업계를 강타할 콜드브루 열풍을 타고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탄산음료 대신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감을 더한 에이드 메뉴의 경우 여름 음료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블루레몬 에이드를 업그레이드 시킨 ‘블루레몬크러쉬’와 달콤한 허니자몽에 오렌지를 더해 궁극의 상큼함을 만끽할 수 있는 ‘허니자몽크러쉬’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 3,900원, 4,500원으로 특히, ‘블루레몬크러쉬’의 경우 3천원 대에 벤티사이즈 (20oz)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甲’ 메뉴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아이스 음료 판매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비주얼과 맛, 가성비까지 모두 한 잔에 담은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크러쉬 음료 4종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