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옛날통닭> '최고의 중화풍 치킨을 찾아라' 투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놀부옛날통닭> '최고의 중화풍 치킨을 찾아라' 투표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 주문 후 인증샷 찍어 인스타그램 업로딩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모던 복고풍 치킨을 표방하는 <놀부옛날통닭>이 '최고의 중화풍 치킨을 찾아라'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중화풍 치킨을 고객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놀부옛날통닭>의 중화풍 치킨 3종(유린치킨, 간파치킨, 깐풍치킨) 중 하나를 주문하고,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놀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되며,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무기한 진행된다.

놀부는 경품으로 전국 9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놀부 디지털상품권(5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당첨자의 인증샷은 놀부 페이스북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놀부옛날통닭>의 중화풍 치킨은 이연복 셰프의 요리 비법을 놀부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다.

새콤달콤 차가운 유린기 소스와 바삭한 순살치킨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린치킨', 달콤하게 숙성된 간장소스가 배인 치킨에 고소한 파채 튀김을 풍성하게 올린 '간파치킨', 매콤달콤한 특제소스에 치킨의 불맛을 강하게 살린 '깐풍치킨'으로 구성되어 있다.

놀부 마케팅 총괄임원 이정일 상무는 "최근 놀부는 젊은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O2O 채널, SNS를 연계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요리 컨셉의 이연복 치킨으로 상승세를 누리고 있는 <놀부옛날통닭>만의 특별한 맛을 더 많은 고객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