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봄 시즌 맞이 '카카오톡 반값'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도시락> 봄 시즌 맞이 '카카오톡 반값'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50% 할인 가격 판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월)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본도시락> 메뉴 중 단체도시락으로 인기 있는 ‘일품불고기 도시락’과 2016년 봄 신메뉴로 출시된 ‘봄주꾸미삼겹구이 도시락’의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일품불고기 도시락은 기존 1만 900원의 메뉴를 5,450원에, 봄주꾸미삼겹구이 도시락은 기존 6,700원의 메뉴를 3,350원에 제공한다.

단, 메뉴별로 5천개씩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어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약 200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직접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배달 주문 시에는 사용이 불가하다.

<본도시락>의 ‘일품불고기 도시락’은 부드러운 소불고기에 오색전과 핫윙, 5가지 한식반찬은 물론 후식까지 제공되는 프리미엄 메뉴로 정갈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해 단체도시락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봄철 별미 메뉴인 ‘봄주꾸미삼겹구이 도시락’은 해산물과 육류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콤한 주꾸미삼겹구이를 달콤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매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나른해진 봄철 입맛을 살리는데 안성맞춤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는 도시락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 <본도시락>의 인기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든든한 한 끼의 본도시락도 즐기고, 좋은 날씨에 좋은 추억을 가득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