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판교 알파돔시티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판교 알파돔시티점 신규 매장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 직장인과 젊은 고객들까지 다양한 고객층 형성
 

종합 외식 기업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이 판교 알파돔시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이 위치한 판교신도시 알파돔시티는 주변에 대규모 주거시설과 비즈니스, 문화상권이 어우러져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직장인과 젊은 고객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되는 곳이다.

이에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판교 알파돔시티점에서는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특제 오므라이스는 물론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아시안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원목소재를 인테리어에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최근 떠오르는 상권의 중심지인 판교 알파돔시티에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신규 매장을 오픈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이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알파돔시티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알파돔시티점은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신규 가맹 개설 활성화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아 오픈한 매장으로 아모제푸드에서는 창립20주년을 맞아 2016년 한 해 동안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의 신규 가맹점주가 본사와 직접 계약 시 선착순 20명까지 가맹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