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신메뉴, ‘마라핫치킨’출시
상태바
<비비큐> 신메뉴, ‘마라핫치킨’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운 맛을 뜻하는‘마라’의 화끈하게 매운맛 특징
 

치킨프랜차이즈 <비비큐>가 15일(금), 극강의 화끈한 매운 맛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천연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치킨인‘마라핫치킨’을 출시했다.

마라핫치킨은 중국어로‘매운 맛’을 뜻하는‘마라’에서 따온 것으로 화끈한 매운 맛을 내는 매운치킨이다. 씹으면 혀가 얼얼해지는 톡 쏘는 매운 맛을 내는 향신료‘화조’를 넣어‘세상에 없던 매운 맛’을 추구한다.
 
마라핫치킨의 매운소스는 뒷맛이 개운하고 깔끔한 매운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큐>는 화조, 청양고추, 건고추 등 천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매운맛 열풍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마라핫치킨을 다 먹고난 후에는 소스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사로도 좋다. <비비큐>의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여러 차례의 시식테스트를 통해 밥을 비벼 먹기에 가장 맛있는 소스를 개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BQ>는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SNS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으며, 신메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라핫치킨 TV CF가 15일(금) 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며, 온에어 기념으로 <비비큐>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방탄소년단 팬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100매 한정)

이벤트는 오는 21일(목) 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발표는 25일(월)이다.

마라핫치킨은 일반 치킨 조리 과정 보다 몇 배의 시간이 더 소요되는 고급 요리의 개념을 도입한 메뉴이다.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수제치킨에 천연 재료로 개발한 특제 소스에 또 한 번 볶아 깊은 매운 맛을 내 맥주안주로서 손색없어 3~40대 중장년층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마라핫치킨의 가격은 한 마리 1만 8900원 (한 마리 기준) 이며, 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