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쑤니> 드라마 제작지원
상태바
디저트카페 <쑤니> 드라마 제작지원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2.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작가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JH그룹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쑤니>가 김수현 작가의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제작지원에 나섰다.

SBS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대사의 연금술사’ 김수현 작가가 집필을 맡고,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높은 연출력을 선보인 손정현 PD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순재, 강부자, 양희경, 노주현, 송승환, 정재순, 홍요섭, 김해숙, 임예진, 김정난, 서지혜, 신소율, 윤소이, 조한선, 정해인, 남규리 등 베테랑 배우와 신세대 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큰 기대감을 받고 있다.

<쑤니>는 극 중 임예진이 운영하는 가게다. 이태희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중견 건설회사 비서 출신으로, 지선(서지혜)과 나영(남규리)의 엄마다. 큰 딸 지선이 30세에 혼자가 되면서 딸이 사는 근처로 옮겨 카페를 열었다.

<쑤니>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말고도 걸그룹 ‘워너비’와 함께하는 ‘착한알바’ 등 다양한 방송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쑤니>는 아름다운 매장 분위기와 뛰어난 맛으로 디저트카페 업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 메뉴는 케이크 모양의 빙수 ‘슈니케이크’를 비롯해 ‘스트로베리홍차’ ‘카라멜 쑤니치노’ 등의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내온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