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국대,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1기 개설
상태바
[단독]동국대,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1기 개설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2.0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홍구 주임교수 "최고의 내용 전달하겠다"
 

동국대에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생긴다.

동국대는 2016년 1학기부터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주임교수 이홍구)을 운영하기로 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 내용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과 창업아이템 선정, 브랜딩, 점포개발, 마케팅, 영업, 관리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대해 다룬다. 프랜차이즈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깊이 있는 이론과 사례중심의 교육을 병행할 예정이다. 특히 빅데이터를 활용한 과학적 프랜차이즈 사업 내용을 강화해,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권입지 분석 및 사업타당성 분석과정을 제공한다.

수업 기간은 3월 2일터 6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19시~22시 15주 과정이다. 강의 장소는 서울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근처 동국대 학술관 중구 필동로 1길 30이며 교육비는 120만원이다.

교육 대상은 프랜차이즈 업체 CEO를 비롯해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프랜차이즈 임직원, 창업컨설턴트, 프랜차이즈 기획자, 외식마케터 등이다.

이홍구 주임교수는 “지금까지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창업현장의 이야기부터, 치열하게 전개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전반적인 모습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컨설팅, 강연, 방송, 칼럼, 집필, 창업커뮤니티를 넘나들며 축적해 온 성공창업의 솔루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홍구 동국대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가과정 주임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