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급 한식뷔페 <솜씨>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호텔급 한식뷔페 <솜씨>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1.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가격할인, 무료증정 등 제공
▲ 호텔급 한식뷔페 <솜씨>(Som.C),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솜씨 제공

호텔급 한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신개념의 명품 한식뷔페가 문을 열었다.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는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급 한식뷔페 <솜씨>(Som.C)를 오픈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골든튤립 호텔M’(지하 1층)에 위치한 <솜씨>는 식사와 함께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키는 호텔급 한식뷔페 레스토랑이다. 호텔의 품격에 맞는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 식사와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솜씨>는 한국 전통음식과 전국 팔도(道)의 대표요리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기족 호텔의 한식뷔페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인근 지역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팔도솜씨자랑’ 코너를 개설해 매월 각 지역의 대표 요리를 맛 볼 수 있도록 했다.

<솜씨>에서는 새해를 맞아 방문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모든 이용고객들에게 <솜씨> 전문 쉐프가 만든 ‘이달의 스페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1월에는 퓨전 한식 메뉴인 ‘고추장 크림소스를 곁들인 삼겹살 바베큐’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인 이상 단체고객이 예약 방문할 경우 런치 무료 식사권(10명당 2인 식사권)이나 디너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피아워인 오후 1시부터 2시 30분 사이에 3인 이상 방문 시 1명은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더욱이 ‘골든튤립 호텔M’ 투숙객들에게는 객실 카드를 제시하면 <솜씨> 이용 가격의 30%를 할인해주고, 생맥주 주문 시 1잔을 추가를 주는 ‘1+1’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솜씨>는 아모제푸드가 선보인 한식뷔페 레스토랑으로, 서울의 중심인 중구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답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다채로운 메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욱이 새해를 맞이해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솜씨>를 알리고 방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