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전속 모델 김혜수, 드라마 ‘시그널’ 촬영장 간식 증정
상태바
< KFC > 전속 모델 김혜수, 드라마 ‘시그널’ 촬영장 간식 증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버거’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의 ‘해피 패밀리 버켓’ 100인분
전속 모델 김혜수, 드라마 ‘시그널’촬영장에 KFC 간식 증정ⓒKFC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KFC>의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촬영장에 신메뉴 ‘보스버거’ 세트와 ‘해피 패밀리 버켓’ 100인분을 간식으로 선물했다.

오는 1월 22일(금) 첫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시그널’의 대박을 기원하며 모든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 것.

김혜수의 화끈한 간식 제공에 드라마 촬영 스태프들은 뜨겁게 환호하며 “맛있는 버거와 치킨을 먹으니 기운이 난다”, “간식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해졌다”고 전하며 열심히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KFC>의 모델인 김혜수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응원한다”며 “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tvN 드라마 ‘시그널’ 제작진들이 맛있는 <KFC> 치킨과 보스 버거를 드시고 멋진 드라마를 만들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FC>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보스 버거’는 프리미엄 브리오쉬 번과 오리지널 치킨 필렛, 고다치즈, 양파 슬라이스, 양상추 등 신선한 재료가 다양하고 풍성하게 담긴 버거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풍미와 식감을 선사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상큼한 코울슬로 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