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커피산타와 함께하는 ‘책 읽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페베네> 커피산타와 함께하는 ‘책 읽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소지하거나 이벤트 참여한 출근객에 따뜻한 커피 선물
▲ <카페베네> 커피산타로 변신해‘독서 장려 캠페인’참여ⓒ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금일 오전 광화문역에서 진행된 ‘독서 장려 캠페인’에 참여해 커피산타가 되어 따뜻한 커피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금일 아침 8시부터 9시까지 쌀쌀한 출근길에 진행된 캠페인 현장에서 <카페베네> 직원들은 책을 소지한 시민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선물했다.

특히 빨간 산타 모자를 쓰고 커피산타로 깜짝 변신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함께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커피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도서 100여 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카페베네>와 서울도시철도공사, 서울도서관, ㈜교보문고가 함께하는 ‘광화문역 독서테마 계단 조성 및 독서 장려 캠페인’은 지하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독서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독서의 생활화를 돕는 캠페인이다.

<카페베네>는 북카페 콘셉트를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카페로서 지난 11월부터 캠페인에 참여해 독서문화를 장려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독서 장려 캠페인이 12월로 이어지면서 따뜻한 커피와 더불어 연말연시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커피산타로 변신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책 읽기를 권하는 분위기가 계속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