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배달서비스 ‘죠스 딜리버리’ 시행
상태바
<죠스떡볶이> 배달서비스 ‘죠스 딜리버리’ 시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개 매장서 배달, 점차 全매장으로 확대 예정
▲ <죠스떡볶이> 배달서비스‘죠스 딜리버리’시행ⓒ죠스떡볶이 제공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고객 편의를 위해 배달 서비스인 ‘죠스 딜리버리’를 본격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는 배달앱 활성화 등으로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지난 4개월간 일부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며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그 결과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이르면 오는 12월 초부터 배달 서비스 지역을 전국 129개 매장으로 확대하여 ‘죠스 딜리버리’라는 이름으로 배달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죠스떡볶이>는 주문과 배달을 쉽게 하기 위하여 배달 세트 메뉴를 따로 구성하였다.

배달 세트 메뉴는 주요 메뉴인 매운떡볶이, 진짜찰순대, 튀김, 부산어묵에 쿨피스를 추가하여 ‘3인 세트’부터 ‘페밀리 세트’까지 3가지로 구성된다. 3인 세트부터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에 따른 고객 부담 비용이 건당 2000원 발생한다.

<죠스떡볶이>의 배달 서비스는 근처에 매장이 없거나 매장에 갈 시간이 없는 경우 또는 매장에 가는 수고가 부담이 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른 매장의 매출 증가 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가정의 조리 시간 감소, 편리추구 증대 등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업계에서 배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죠스떡볶이> 역시 고객 편의를 위해 ‘죠스 딜리버리’를 도입하게 되었다” 며 “배달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좋은 만큼 전국의 모든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2007년 9월 고려대 앞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현재 전국에 3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부산어묵 등 깔끔하고 질 좋은 분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죠스떡볶이>는 과감한 R&D 투자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표준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며,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