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가래떡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설빙>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가래떡데이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수)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 통해 참여 가능
▲ <설빙>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가래떡데이 이벤트’진행ⓒ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가래떡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제정된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며, 우리 쌀로 만든 가래떡을 알리기 위한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다.

​‘가래떡데이 이벤트’는 설빙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에 <나눠 먹으면 더 맛있는 설빙 ‘OO치즈가래떡’>의 정답을 댓글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는 이벤트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컬투 크리스말쇼 ‘킹두맨’ S석 티켓(10명/1인 2매)을, 2등 당첨자에게는 쌍쌍치즈가래떡(100명)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1월 7일(토)부터 오는 11일(수)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설빙> 홍보마케팅실 김동한 팀장은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로 코리안디저트를 개발하고 알리는데 앞장서온 <설빙>에게도 매우 의미 있는 날“이라며 ”가래떡데이가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농민을 지키는 의미 있는 날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빙>은 지난 9월 농식품부와 MOU를 체결하고 ‘쌀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누룽지 설빙’ 등 우리 쌀로 만든 디저트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