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코앞 수험생에게 닭가슴살, 견과류, 죽 등 인기
상태바
수능 코앞 수험생에게 닭가슴살, 견과류, 죽 등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1.1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몰>의 훈제 슬라이드 닭가슴살, 건강한 넛츠 인기
▲ <굽네몰> 훈제 슬라이드 닭가슴살, 건강한 넛츠 인기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다가오는 12일 201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자녀의 최상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두뇌 회전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이 주목받고 있다.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각종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필수아미노산과 필수지방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비타민 B6도 풍부해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 견과류는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좋은 간식이다. 특히 호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뇌 신경 세포의 형성과 성장 발달에 기여해 기억력, 학습력, 집중력을 높여준다.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판매하는 ‘훈제 오리지널’은 도계 직후 바로 가공되는 신선육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자랑한다. 또한 닭가슴살이 슬라이스 되어 있어 별도의 컷팅이 필요 없으며, 1개당 1회 분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다.

<굽네몰> ‘건강한 넛츠’는 고급 견과인 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 캐슈넛, 마카다미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재료를 깐깐하게 선별해 견과류 부스러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알루미늄 증착 포장으로 직사광선과 산소를 차단해 영양소 파괴를 예방하고 눅눅함을 없앴다.

죽 전문점 <본죽>의 ‘불낙죽’은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이라는 이름처럼 ‘시험에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아 출시 이후 수능 시즌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불낙죽’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기력을 더해주는 쇠고기와 두뇌 발달에 좋은 DHA는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낙지가 만나 찰떡궁합을 이루는 메뉴다.

<굽네몰> 홍경호 대표는 “<굽네몰> 훈제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국내산 100% 신선육만을 사용해 저지방, 고단백으로 영양가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수능을 앞둔 모든 수험생이 <굽네몰> 훈제 슬라이스 닭가슴살을 먹고 집중력을 높여 수능이 대박 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