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4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제4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6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년 클럽 45개 참가, 6세부터 초등4학년까지
▲ <탐앤탐스>제4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가 25일 오전 10시,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4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탐앤탐스>가 주최하며 강남구 생활체육협의회 축구연합회와 강남스포츠아카데미GSA가 주관, 청담참튼튼병원이 의료 후원사로 동참했다.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는 유소년 축구의 저변 확대 및 클럽 간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시작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서울 및 경기, 인천 지역에서 활약 중인 유소년 클럽 45개가 참가하며, 6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그룹을 나눠 경기를 진행한다.  

수상팀 및 참가자에게는 마이탐카드를 비롯해 <탐앤탐스> 티요 파우더 3종 세트, 프루티캔디, 유기농 토마토 주스 등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축구 꿈나무들이 제 2의 박지성, 제 2의 손흥민이 탄생하길 바라며 지난해에 이어올해도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축구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2015서울세계시각장애인경기대회’와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등의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스포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