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브랜드 페이스북, 잘만 활용하면 식사가 공짜
상태바
외식 브랜드 페이스북, 잘만 활용하면 식사가 공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짜로 먹거리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활발
▲ 외식 브랜드 페이스북, 잘 활용하면 식사를 공짜로 즐길수 있다

알뜰족이라면 틈나는 대로 외식 브랜드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할 필요가 있겠다.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각 브랜드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살펴보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92gaa)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을 통한 퀴즈 이벤트나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매주 1회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당첨된 고객에게는 <구이가>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만약 응모자 중 본사 직원이 당첨될 경우, 당첨 선물로 받은 <구이가> 외식 상품권은 지정된 지하철 물품 보관함에 보관하고 필요한 사람이 가져갈 수 있게 하는 ‘든든창고’에 넣도록 함으로써 소소한 나눔도 실천하고 있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도 각각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죠스떡볶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awsstory)에서는 최근 사다리 타기 게임을 비롯해 지난 추석연휴 기간 한가위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증정한 바 있다.

<바르다 김선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mTeacher2013)에서도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선물로 <바르다 김선생>의 김밥을 증정하고 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 ‘가을소풍 공유 이벤트’, 한글날 기념 ‘바른 우리말 맞히기’를 진행했다. 신규 매장을 오픈 하는 경우에는 매장명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신규 매장 홍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최근 이연복 셰프를 수석고문셰프로 영입해 화제가 된 <놀부>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day.clean) 이벤트를 적극 펼치고 있다.

이연복 셰프 관련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며 놀부 외식상품권이나 ‘깐풍치킨 100원 쿠폰’ 증정을 비롯해 이연복 셰프의 서적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