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서 프리미어 브랜드 부문 수상
상태바
<굽네치킨>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서 프리미어 브랜드 부문 수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중국에 이어 아시아 전역에 굽네치킨 알리기 위한 포부 밝혀
▲ <굽네치킨>‘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서 프리미어 브랜드 부문 수상ⓒ굽네치킨 제공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외식 기업 <굽네치킨>이 지난 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Brand Awards in Shanghai)’에 참가해 프리미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최근 홍콩 침사추이를 비롯해 중국 광저우, 심천 등 해외 각지에 매장을 개점한 <굽네치킨>은 외국인에게 오븐구이 치킨을 알리며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으며, 아시아 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프리미어 브랜드를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는 상하이 현지의 주요 방송 매체를 비롯해 셀러브리티, 모델, 뷰티 등의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이 본격적으로 해외진출을 시작한지 1년 만에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아시아 전역의 많은 고객들이 <굽네치킨>을 맛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5년 <굽네치킨>으로 출발한 지앤푸드는 <굽네몰>, <D brunch&coffee> 등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며 국내 최고 외식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