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추억의 맛 접목한 '메이플 달고나'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추억의 맛 접목한 '메이플 달고나'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커피베이> 추억의 맛 되살린 '메이플 달고나' 출시ⓒ커피베이 제공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이용한 신메뉴 '메이플 달고나'를 출시했다.

이번 <커피베이>의 신메뉴는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스모키한 라떼에 바삭하게 씹히는 달고나가 휘핑과 함께 토핑되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함께 출시된 '달고나 쏙쏙'은 치즈 프라노베에 톡톡 씹히는 달고나가 어우러져 커피를 마시지 않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커피베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 메이플 달고나와 달고나 쏙쏙은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메뉴다.

뿐만 아니라 <커피베이>는 지난 여름 '하와이안 아이스' 시즌 메뉴의 성공적으로 출시로 가맹점별 매출이 크게 오른 전력이 있다. 최근 출시한 '오렌지 로마노'의 경우도 오렌지와 커피가 상큼하게 어울리는 음료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이용한 메이플 달고나는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신메뉴로 <커피베이>의 고객층을 좀 더 넓혀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카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메이플 달고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