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메뉴개발·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설빙>메뉴개발·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개발 및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 <설빙> 메뉴개발·마케팅‘크리에이티브 공모전’개최ⓒ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메뉴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설빙>의 특별한 신메뉴 제안’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빙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주제로 한 마케팅 분야 총 두 분야로 나뉘며,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월)까지로 홈페이지(www.sulbing.com)나 이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양식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고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30명(팀)에게는 상금 또는 <설빙> 기프트권이 수여되는데 각 부문별 대상 1명(팀)은 500만원, 최우수상 1명(팀)은 300만원, 우수상 3명(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팀)의 장려상에게는 <설빙> 기프트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설빙> 마케팅팀 김동한 팀장은 “<설빙>의 가장 큰 강점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있는 만큼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소통을 실현하는 한편 소중한 아이디어들을 바탕으로 <설빙>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설빙>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소통,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한 결과 식음료업계 1위를 차지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소통의 마케팅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