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향긋한 가을 내음을 담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향긋한 가을 내음을 담은 추석선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4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더치커피, 마노 디 베네 선물세트
▲ <카페베네> 12시간동안 추출한 프리미엄 더치커피ⓒ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페베네> 추석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와 카페베네 마노 디 베네 선물세트 2종으로, 100% 열풍으로 볶는 에어로스팅(Air-Roasitng) 방식의 원두를 통해 신선하고 균일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카페베네>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고급 아프리카 커피의 대명사인 케냐 AA등급을 사용한 ‘프리미엄 더치 케냐 마운트 엘곤’ 1병(375ml)과 <카페베네> 전용 농장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브라질 내추럴 커피와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랜딩한 ‘프리미엄 더치 블랜딩 커피’ 1병,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루핀 텀블러로 구성됐다.

원액 한병으로 더치 아메리카노를 최대 10~15잔까지 즐길 수 있으며 우유, 탄산수 등을 더해 더치 라떼, 더치 아포카토, 더치 에이드 등 새로운 음료 제조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카페베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로 오랜 시간 우려내는 정통 더치커피 제조 방식으로 12시간동안 정성을 들여 추출해 더치커피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6000원(VAT 포함)이다.

▲ <카페베네> 산지 본연의 향미 지닌 마노 디 베네ⓒ카페베네 제공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원두커피 ‘마노 디 베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산지 특유의 진하고 묵직한 커피 맛을 담은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은은한 과일향과 고소한 단맛이 어우러진 ‘아프리카 마일드’를 온 가족이 골고루 즐길 수 있도록 각각 4세트씩 구성했다.

업계 최초로 마이크로 그라인딩(Micro Grinding) 공법을 적용한 미세원두분말을 20% 함유해 커피전문점에서 맛보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마노 디 베네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도자기 소재의 퀸 머그를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3만4000원(VAT 포함)이다.

한편,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의 롯데마트는 물론 롯데마트몰,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기획선물세트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커피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푸짐한 명절 음식을 나누고 <카페베네> 커피의 깊은 풍미와 여유를 느끼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