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림, 한가위 맞이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 개최
상태바
(주)하림, 한가위 맞이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통해 사연 남기면 선물세트와 사랑의 편지 발송
▲ (주)하림, 한가위 맞이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 개최ⓒ하림 제공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가 방법은 9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harimtalk) 이벤트 게시글에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30명을 선정해 사연을 담은 편지와 함께 <하림> 자연실록 정육소금구이세트를 당첨자의 부모님 댁에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월)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지되며,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는 지난 설날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민족 대명절에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림>은 지난 설날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효심 배달부'의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는 각오다.

<하림> 관계자는 "지난 설날에 진행한 자연실록 효심배달 이벤트로 가족 간의 안부와 사랑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소하지만 자연실록의 효심 이벤트를 통해 명절에 더욱 그리운 가족의 사랑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 정육소금구이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어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이다.

프리미엄 소금으로 손꼽히는 토판 천일염과 웰빙 허브를 섞은 ‘토판 허브맛 소금’이 함께 동봉돼 있어 별도의 양념이 필요 없다. 명절 음식 준비하느라 지친 가족들에게 간편한 별미를 선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