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이연복 치킨 그것이 알고 싶닭'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놀부> '이연복 치킨 그것이 알고 싶닭' SNS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인증샷 찍고 해시태그 달기
▲ <놀부> '이연복 치킨 그것이 알고 싶닭' SNS 이벤트 진행ⓒ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복고풍 가마솥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온라인 SNS 이벤트 '이연복 치킨 그것이 알고 싶닭'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연복 수석고문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놀부옛날통닭>의 신메뉴 '깐풍치킨'과 '현미찹쌀치킨'의 출시 기념으로 블로그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먼저 블로그 이벤트는 <놀부> 공식 계정과 이웃을 맺고 신메뉴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놀부> 공식 페이지와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홍보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신의 타임라인으로 공유하면 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30일 마감되며, <놀부>는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 놀부외식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신메뉴 주문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현미찹쌀치킨', '깐풍치킨' 인증샷을 예쁘게 찍어 #먹스타그램, #이연복치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놀부>는 매장 직원에게 인증샷을 보여주는 모든 고객에게 생맥주 500cc 1잔 또는 콜라 1병을 무료 제공(최대 1인 1잔)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명일역점과 대구시 지점에서만 진행되나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놀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놀부>는 SK플래닛의 모바일 선주문 결제 서비스 '시럽오더'를 통해 <놀부옛날통닭>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연말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놀부옛날통닭>은 지난 1일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연복 셰프의 코믹한 1인 4역 연기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이연복 셰프 주연의 홍보 영상을 공개한 후 더 많은 고객이 신메뉴에 대한 문의와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다"며, "<놀부옛날통닭>을 아껴주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