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고객 편의 고려한 다이어트 식단 패키지 제공
상태바
<굽네몰> 고객 편의 고려한 다이어트 식단 패키지 제공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과, 다이어트 쉐이크, 넛츠로 구성
▲ <굽네몰> '다이어트 식단3' 패키지 구성ⓒ굽네몰 제공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 식단3’ 패키지를 구성했다.

<굽네몰>의 ‘다이어트 식단3’는 오리지널 닭가슴살 10팩, 갈릭허브 닭가슴살 10팩, 건강한 다이어트 쉐이크 고구마맛 10개입 1봉, 건강한 넛츠 10개입 1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 실속을 채웠다.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7000원이다.

<굽네몰>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도계 직후 바로 가공되는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닭가슴살이 슬라이스 되어 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 건강한 다이어트 쉐이크는 1회 제공량씩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균형있는 영양성분으로 가득 채웠으며, 건강한 넛츠는 고급 견과류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 영양간식, 든든한 식사대용, 에너지 보충용으로 제격이다.

<굽네몰> 홍경호 대표는 “식지 않는 웰빙 열풍에 맞춰 <굽네몰>에서도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 식단3 패키지를 구성했다”라며 “다이어트 식단3 패키지를 구매하셔서 영양 균형을 맞추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