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상태바
<바보스>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종 시식 메뉴 조기 소진, 창업 상담 인기
▲ <바보스>‘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서 뜨거운 반응ⓒ바보스 제공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The 35th Korea Franchise Business Expo 2015)’에 참가하고 있는 미들비어의 대표주자 <바보스> 부스에 예비창업자들의 상담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바보스(www.babos.co.kr)의 콜라보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는 9월 3일(목)부터 9월 5일(토)까지 SETEC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 중이다.

<바보스>는 크림비어, 치킨, 면요리의 3가지 브랜드를 콜라보레이션 한 미들비어의 특성을 살려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갈릭치킨, 버터갈릭 포테이토 등 메인 메뉴 5종을 시식 진행했다.

3가지 브랜드의 메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만큼, <바보스>의 시식코너는 개시 시작부터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뤘다.

<바보스>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관람객들에게 시식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충분한 양을 준비함에도 불구하고 발길이 끊이지 않아, 물량이 조기 소진되어 추가 물량을 투입했다는 후문이다.

<바보스>는 콜라보라는 컨셉으로 미들비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내세우며 박람회장 내에서도 뜨거운 상담 열기를 띠었다. 본사의 창업 전문가 6명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1:1 상담을 진행하며, <바보스>만의 차별성있는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바보스> 곽환기 마케팅 팀장은 “이번 창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인 만큼 최대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미들비어의 선두주자로 경쟁력에 자신있는 만큼 방문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보스>는 현재 전국 100여 개 매장이 성업 중이며, 창업 안내 및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 02-1588-5592 또는 홈페이지 www.bab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