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창업지원단, 3D 프린팅 및 웹기획 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동국대 창업지원단, 3D 프린팅 및 웹기획 강좌 수강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10월 20일까지 5주간
▲ 동국대 창업지원단, 3D 프린팅 및 웹기획 강좌 수강생 모집

동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예비창업자 및 1년 이내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실전 창업강좌 수강생'을 1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최신 창업 트렌드에 맞춘 3D 프린트 마스터와 웹 기획자 두 가지 과정으로 진행된다. 
 
3D 프린트 마스터 과정은 최신 동향과 창업에 대한 정보 습득, 3D 프린팅 관련 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9월 22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5주간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된다.

웹 기획자 과정은 온라인 사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를 위해 마련된 강좌다. 웹 기획에 대한 체계화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수강생들이 웹 기획자로 성장해 갈 수 있는 기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9월 2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5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된다.
 
2개 강좌 모두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강의는 동국대학교 충무로영상센터에서 진행된다.

수강 희망 예비창업자 및 기창업자는 동국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3D프린트 과정 또는 웹 기획자 과정 중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추가 서류와 함께 18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startup@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광근 동국대 창업지원단 단장은 “최근 3D프린트와 IT분야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해당 분야 전공이 아닌 이상 창업자들이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적다. 이번 무료 실전창업강좌가 제조 및 IT분야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