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셀렉토커피>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9일~20일, 홍천 비발디 파크
▲ <셀렉토커피>‘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참가ⓒ셀렉토 커피 제공

<셀렉토커피>가 이번 홍천 비발디 파크에서 열리는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5’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해로 4회째를 맞는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은 어쿠스틱(Acoustic)이라는 순수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버벌진트, 문명진, 장혜진, 몽니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재즈, 클래식, 알엔비(R&B), 팝, 일렉트로닉, 모던록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KBS 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을 하면서 더욱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이번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과 함께 함으로 인해 관객들이 한층 더 음악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메리카노의 획일화에서 벗어난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요새 떠오르고 있는 <셀렉토커피>는 향후 한국의 커피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더욱 관심도도 높아질 것을 전망하고 세계 3대 원두로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커피를 현지농장과 계약해 햇 생두(new crop)을 공급받고 있다.

 또한 5가지 아메리카노 중에 코나 아메리카노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예비 커피프랜차이즈 창업주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사이드메뉴, 인테리어의 차별화에만 집중했던 카페들과는 다르게 기본 아메리카노의 변화가 신선하다는 것이 예비 커피프랜차이즈 창업자들의 반응이다.

 아메리카노 차별화에 관심 있는 예비커피창업자들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또는 전화(1600-5649)를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