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철판볶음 바게트버거 <바게트팝> 2호점 오픈
상태바
즉석철판볶음 바게트버거 <바게트팝> 2호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대점 이어 한양대점 오픈
▲ 즉석철판볶음 바게트버거<바게트팝>2호점 오픈ⓒ바게트팝 제공

간단한 아이디어 외식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규 브랜드 <바게트팝>의 열풍이 심상치 않다.

지난 6월 성신여대점 오픈에 이어 오늘, 2호점인 한양대점을 오픈하며 가맹점 확장에 불을 붙인 모습이다.

<바게트팝>은 맛과 가격, 분위기를 모두 갖춘 신개념 즉석철판볶음 바게트버거 전문점이다. <바게트팝>은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된 간단한 아이디어 메뉴를 지향한다.

<바게트팝>(Baguette Pop)의 의미는 지팡이, 막대기 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의 상징과도 같은 빵인 ’바게트’와 젊은 세대에게 톡톡 튀는 느낌으로 접근할 수 있는 ’팝‘을 합쳐서 대중적인 요소를 두루 갖춘 바게트버거 전문점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바게트버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속에 철판에서 즉석 조리한 매콤한 맛의 해물과 크림파스타, 햄스크램블, 감자샐러드, 인디아치킨커리 등으로 속을 가득 채운 이색적인 메뉴로 다채롭고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3,000원대 후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된다.

5종의 바게트버거 외에 코스타리카 따라주(Costa Rica Tarrazu) 지방 원두를 사용한 싱글 오리진 최고급 커피를 사용한다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바게트팝>은 ‘커피의 진주’ 라고 불릴 정도로 인정받은 코스타리카 따라주 고급커피를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UFO모양으로 제작된 특수 팩키지에 음료와 팝콘, 커피와 팝콘 등 2가지 메뉴를 담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UFO팝(UFO Pop) 메뉴도 넣어 재미요소까지 갖췄다.

<바게트팝> 사업팀 김석용 팀장은 “개발단계에서부터 새로운 외식 아이디어 제품으로 개발하였고 런칭 이후 고객반응이 뜨겁다”며 “2호점인 한양대점 오픈을 계기로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