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인기 사이드 메뉴 50% 할인 연장
상태바
<피자헛> 인기 사이드 메뉴 50% 할인 연장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3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엔탈 씨푸드 파스타', '치즈 듬뿍 허니브레드', '또띠야 치킨텐더', '허쉬 초콜렛 점보쿠키'
▲ <피자헛> 30만 판매 인기 사이드 메뉴 50% 할인 연장ⓒ피자헛 제공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은 파격 특가 이벤트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을 30만 판매 성과에 힘입어 9월 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썸(SOME)피자'를 배달 또는 방문 포장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메인 메뉴로도 손색 없는 사이드 메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어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자헛>은 사이드 메뉴 누적 판매량 30만을 돌파하면서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31일까지였던 행사를 9월 16일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되는 베스트 사이드 메뉴는 '오리엔탈 씨푸드 파스타', '치즈 듬뿍 허니브레드', '또띠야 치킨텐더', '허쉬 초콜렛 점보쿠키'로 총 4종이다.

피자와 추가 주문제품은 통신사를 비롯한 제휴 할인이 중복 가능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이번 행사는 인기 사이드 메뉴를 엄선해 50%의 통 큰 할인율로 선보인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은 물론 소비자 혜택을 높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