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주)SY프랜차이즈 사내 요리대회 성료
상태바
제5회 (주)SY프랜차이즈 사내 요리대회 성료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팝’, ‘꼬지사께’ 연 2회 출시하는 신메뉴 개발 프로세스
▲ ㈜SY프랜차이즈,‘제5회 사내요리대회’성료

술집 창업 브랜드 <엘리팝>과 주점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본사 창업 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가 ‘제5회 사내요리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이번으로 5회를 맞이하는 사내요리대회는 술집 창업 <엘리팝>와 주점 창업 <꼬지사께>에서 연 2회 출시하는 신메뉴 개발 프로세스의 일환이다.

사내품평회, 점주공모전, 사내요리대회, 점주품평회 등 체계적인 신메뉴 개발 과정 중 하나로써 본사 전 직원이 참가해 현재 트랜드와 브랜드에 적합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집, 메뉴를 직접 요리해 선보이는 신메뉴 연구를 위한 경연대회라고 밝혔다.

출품된 요리들은 창의성, 작품성, 상품성, 참가자의 태도 등 항목별 평가를 통해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가 이뤄지며 1등으로 선정된 메뉴는 추가적인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신메뉴로 출시되게 된다.

무엇보다 주점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이자카야 컨셉과 술집 창업 브랜드 <엘리팝> 브랜드의 호프집 컨셉과 적합하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신메뉴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전 직원들의 참여 및 평가가 이뤄진다.

에쓰와이프랜차이즈 이노베이션팀은 “사내요리대회는 임직원 모두가 신메뉴 출시에 참여해 트랜디한 신메뉴 출시와 브랜드의 메뉴 대한 자부심, 그리고 임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다”며 “임직원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점주 사내대회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와 술집 창업 브랜드 <엘리팝>에서는 ▲인테리어비용 특별 할인 ▲간판 1면 무상지원 ▲포스 무상임대 ▲오픈행사 및 행사상품 지원 ▲무이자대출 혜택 등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착한 창업 특별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점 창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꼬지사께>나 <엘리팝>(www.alleypub.com) 홈페이지 또는 전화(1544-885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