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가>서울대입구역 직영점 오픈
상태바
<구이가>서울대입구역 직영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번째 직영점, 샤로수길 젊은층 공략
▲ <구이가>샤로수길 인근 서울대입구역 직영점 오픈ⓒ구이가 제공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인근에 구이가 서울대입구역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 했다.

새롭게 문을 연 <구이가> 서울대입구역점은 서울 홍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광주 전남대점, 부산 만덕점에 이은 <구이가>의 다섯 번째 직영점으로 약 100석 규모에, 주 타깃 층인 학생들의 젊은 감각과 어울리도록 카페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샤로수길은 서울대를 상징하는 조형물인 ‘샤’와 가로수길의 합성어로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조성된 최신 인기 상권이다.

수제버거, 와인바, 일본식 선술집, 남미 음식점 등 웬만한 맛집들은 속속 입점하고 있으며 홍대나 이태원 못지 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에 저렴한 가격대가 매력이다.

<구이가> 서울대입구역점은 인근 대학생들은 물론 젊은 층들이 많이 유입되는 상권에 위치해 있는데다가, 질 좋은 삼겹살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이가> 관계자는 “<구이가> 서울대입구역점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눈에 띄기 쉽고 인근에 샤로수길도 있어 고객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라며 “<구이가>의 정통 삼겹살과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등 퀄리티 있는 서비스로 젊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구이가> 서울대입구역점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며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50에 위치해 있다. 문의 전화는 02) 877-9592 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