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관동 떡볶이>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석관동 떡볶이>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비프 떡볶이’, ‘로스비프 덮밥’ 할인
▲ <석관동 떡볶이>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석관동떡볶이 제공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석관동 떡볶이>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석관동 떡볶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 ‘로스비프 떡볶이’, ‘로스비프 덮밥’을 월~목 오후 12시부터 5시 사이에 주문 시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 메뉴 출시일 8월 13일 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석관동 떡볶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석관동 떡볶이>는 그동안 시즌 별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신 메뉴를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 13일 선보인 신 메뉴들은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로스비프 떡볶이’와 ‘로스비프 덮밥’의 중독적인 맛과 비주얼로 고객들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각 매장에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석관동 떡볶이>의 신 메뉴는 고소하고 쫄깃한 쇠고기가 들어간 제품으로, 기존 분식 프랜차이즈의 메뉴와 차별화를 둔 것이 큰 특징이다.

<석관동 떡볶이>를 운영하는 오리엔트푸드의 안윤주 대표는 “지난 4월에 출시된 ‘후루룩 어우동’과 ‘치킨샐러드 냉 우동’에 이어 기존 <석관동 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떡볶이에 색다른 재료를 넣어 깊은 맛을 내려고 노력했다”며 “쇠고기를 첨가해 더욱 중독성 있고 감칠맛이 나는 로스비프 시리즈가 기존 메뉴들과 더불어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석관동 떡볶이>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떡볶이 분식 프랜차이즈의 또 다른 프리미엄 퀄리티로 남다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석관동 떡볶이>의 성공 창업 전략 설명과 맞춤 상담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및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석관동 떡볶이> 홈페이지(www.sukddu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