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나 선물용으로 최적화
두 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의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상단의 ‘찾기’를 통해 검색하거나 ‘브랜드-버거/치킨/피자-티바두마리치킨’ 탭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는 “한 마리 2만원을 호가하는 고가 브랜드 사이에서 두 마리 2만원대의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선물하기에 최적화된 브랜드”라며 “두 마리 치킨은 양념 한 마리, 후라이드 한 마리라는 공식을 깨는 다양한 메뉴가 등록돼 있어 드리는 분, 받는 분 모두가 만족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 페이스북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