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5가지 스낵 메뉴 ‘커넬샌더스 스낵코스’ 출시
상태바
< KFC >5가지 스낵 메뉴 ‘커넬샌더스 스낵코스’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스낵을 2500원에 8월 31일까지 판매
▲ < KFC >5가지 스낵을 2,500원으로 즐기는‘커넬샌더스 스낵코스’출시ⓒKFC 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 KFC >는 실속 있는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커넬샌더스 스낵코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커넬샌더스 스낵 코스’는 오는 31일(월)까지 판매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 KFC >의 대표적인 스낵 4가지 (텐더 1조각+너겟 2조각+비스켓 1개+모짜볼 플레인 1개)와 쁘띠첼까지 총 5가지의 메뉴를 단품 대비 약 58%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순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뼈 없는 순살치킨 ‘텐더’와 순 닭고기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너겟’,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비스켓’, 쫄깃한 도우안에 고소한 치즈가 조화된 간편스낵 ‘모짜볼’, 상큼한 디저트 ‘쁘띠첼’을 마치 코스 요리를 먹듯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KFC >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커넬샌더스 스낵코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 KFC >를 찾는 많은 고객들이 ‘커넬샌더스 스낵코스’로 간단하면서도 풍성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