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소아암 가족캠프’ 후원
상태바
<도드람> ‘소아암 가족캠프’ 후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암병원 지원사원, 도드람포크 삼겹살·목살, 도드람 햄 제공
▲ 도드람,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연세암병원‘소아암 가족캠프’후원ⓒ도드람 제공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이영규)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충남 태안군 만리포 청소년수련원에서 백혈병·소아암을 앓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열린 ‘소아암 가족캠프’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소아암 가족캠프는 연세암병원에서 백혈병·소아암으로 치료 중이거나 치료가 끝난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나아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련활동과 가족체험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999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7주년을 맞았다.

도드람양돈농협은 캠프 2일차인 14일에 참가자(환아 및 가족, 병원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소시지 만들기 체험 및 바비큐파티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드람양돈농협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환아 및 가족들과 짝을 이뤄 소시지를 만들고, 바비큐파티를 즐기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소시지 만들기 체험은 도드람테마파크 체험스쿨 담당자가 직접 진행을 맡아 소시지 만들기 체험 외에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저녁에 진행된 바비큐파티에는 <도드람포크>의 삼겹살과 목살 약 200인분을 지원해 참가 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도드람포크>로 만든 도드람햄 선물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은 “이번 소아암 가족캠프 후원은 아프거나 회복 중인 아이들에게 단백질과 비타민B1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한 돼지고기를 제공할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도드람양돈농협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눔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엄선된 한돈만을 공급해 더욱 맛있고 건강한 돼지고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전 과정 HACCP인증으로 보다 안전하며,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생산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순간까지 최적의 온도로 유지돼 맛있고 신선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