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10년 무료교환권 전달식 가져
상태바
<또봉이통닭>10년 무료교환권 전달식 가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6.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봉이통닭> 5행시 공모전, 3천명 지원
▲ <또봉이통닭>10년 무료교환권 전달식 가져ⓒ또봉이통닭 제공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은 창립 3주년을 맞아 진행한 <또봉이통닭> 5행시 공모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10년 무료 이용권을 25일 전달했다.

창립 3주년을 맞아 진행된 <또봉이통닭> 5행시 공모전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에게 국민 간식인 통닭을 나눠 힘을 북돋워 주는 취지로 기획됐다.

<또봉이통닭>으로 5행시를 지어 당선된 장원 1명에게 10년 간 매주 한 마리씩 통닭을 먹을 수 있는 무료 상품권을 증정했고, 당선작은 로고송 가사로 사용하게 된다. 부장원 2명에게는 3년 간 매주 한 마리씩, 장려상 3명에게는 1년 간 매주 한 마리씩 통닭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했다.

장원에 선정된 5행시는 ‘또 닭 집이 생겼나옵니다. 전하 봉황의 기운을 받은 닭 집이라 하옵니다. 이 전쟁 같은 치킨춘추전국시대에 통일을 이룩할 것이라 기대되옵니다. 닭 집은 이 집 하나로 족하다. <또봉이통닭>으로 기발하면서도 옛날 치킨의 의미를 부여해 장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3000여명이 지원했다.

<또봉이통닭>은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중장년층에게는 통닭에 대한 추억의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또봉이통닭>만의 신선한 맛과 품질을 선사해왔다. 특히 본사의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한 마리 당 8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옛날통닭을 선보이면서 창립 3년만에 가맹점 450호점을 돌파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