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 통닭>, 5월 28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또봉이 통닭>, 5월 28일 사업설명회 개최
  • 김태환 기자
  • 승인 2015.05.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교육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 <또봉이 통닭> 용인 보정동 본점 ⓒ황윤선 기자

옛날통닭 전문 프랜차이즈로 활발히 가맹확장을 하고 있는 <또봉이 통닭>이 5월 28일 목요일에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지하 1층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또봉이 통닭>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을 비롯해 1:1 개별상담을 실시해 예비창업자들이 보다 세세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또 시식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이 직접 맛을 보고 <또봉이 통닭>의 품질에 대해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봉이 통닭>은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옛날식 통닭 맛을 되살리는 콘셉트로 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포화상태의 치킨시장에서 차별화하는데 성공하고 3년 만에 가맹점을 400여 개로 확장하는 등 무서운 성장가도를 보이며, 현재는 430여 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

또한 유통과정을 줄이고 본사마진을 최소화해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면서 신선한 재료와 노하우로 <또봉이 통닭>만의 고유한 맛을 낸다. 특히 (주)하림과 MOU를 체결해 가맹점에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CJ와 공동 개발한 전용유를 사용해 신뢰성에 있어서도 경쟁력을 확보한다.

<또봉이 통닭>은 10~15평 사이의 매장이 많은 편이며, 신규 창업뿐만 아니라 업종 변경도 가능하다. 가맹금, 로열티 등 소멸성 비용을 면제하고 본사의 마진을 대폭 줄여 창업의 부담을 덜고, 손쉬운 창업을 위한 대출지원제도 MOU를 맺는 등 예비창업자의 편의를 고려한 시스템들을 지속적으로 확보하는 중이다. 또한 5월부터는 전국 콜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우수가맹점, 진보가맹점 등을 선정해 닭 무료 지원, 자녀 장학금, 월세지원 등을 실시함으로써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한다.

가맹문의 : 1899-0489
홈페이지 : www.ttobong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