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토외식산업 <까르보네>
상태바
㈜인토외식산업 <까르보네>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2.04.0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다
 

핫한 창업아이템이 떴다. 특히 베이비부머 세대가 가장 주목할만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인토외식산업에서 출범시켰다. 
<맥주바켓>에 이어 지난해 제 3브랜드 <까르보네>를 론칭한 ㈜인토외식산업은 올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들어간다.

합리적인 가격과 출중한 맛,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청소년층과 학부모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켜 높은 호응도를 보이고 있는 <까르보네>. 어떤 점이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승부를

2001년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를 시작으로 제 2브랜드 <맥주바켓>까지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주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인토외식산업이 제 3브랜드 <까르보네>까지 주목받고 있다.

<까르보네>는 ㈜인토외식산업이 20년 경력의 전문 쉐프와 2년 간의 연구 끝에 지난 해 론칭한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이다. 국내외 350여 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류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에서 스파게티 사업에 뛰어든 이유는 바로 스파게티의 대중화를 위해서다.

 
망한 매장에서 대박 매장으로

<까르보네>는 헨젤과 그레텔이 떠오르는 동화 속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가맹 1호점 오픈 때는 매장 인테리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시고 했다.

동화풍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는 <까르보네>의 외관에는 매장 안을 몰래 살피는 듯한 어린 아이가 매달려 있다. 매장을 향하고 있는 이 아이의 얼굴 사진을 찍어 담당자의 메일로 발송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