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대에프씨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다양한 창업혜택 선보여
상태바
(주)대대에프씨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다양한 창업혜택 선보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16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자에 한해, ‘꿀닭’ 계육 500수 지원, ‘바보스' 한달 임대료 지원
▲ (주)대대에프씨,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다양한 창업혜택 선보여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대대에프씨(회장.조동민)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는 동안 다양한 창업혜택과 더불어 꿀닭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꿀닭TongdakZIP'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대대에프씨는 박람회 기간 중 계약자에 한해, ‘꿀닭’은 계육 500수 지원을, ‘바보스’는 한달 임대료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역매장 활성화를 위한 로컬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공사기간중 점주의 손해까지 본사가 지원한다는 정책이다. 또한, 가맹점 투어를 통해 실질적인 운영과 형태까지 확인함으로 예비창업자에게 더욱 좋은 창업여건을 제공해 준다.

 바보스(babos)는 비보비어(크림생맥주), 꿀닭(프리미엄건강치킨), 미스터면장(오리엔탈볶음면)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소히 미들비어(middle beer)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바보스는 소상공인진흥원의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등 바보스 론칭 1년여 만에 80여점을 오픈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그 이유로는 고객이 주류와 안주, 식사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골라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주류의 경우 부드러운 크림생맥주와 다양한 에이드를 선보이고, 닭요리는 닭강정과 옛날통닭를, 면요리는 오리엔탈 에스닉 푸드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언제나 부담없이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빈티지 콘셉트에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을 배치해 여성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골라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런 3박자를 고루 갖춘 아이템은 쉽게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